농업의 4대 규제를 푸는 것이 핵심이다.
산업 중점 둔 도민 주도형 특별도 지향그래픽=박경민 기자 minn@joongang.지난 50년간 강원도민이 대한민국 발전을 위해 감내해온 희생에 공감해주었으면 한다.
돗토리현과는 1994년 자매결연을 한 이후 서로 활발하게 교류·협력을 진행해 왔다.올 9월 열릴 강원세계산림엑스포에 히라이 신지 돗토리현 지사도 초청한다.국가 안보를 희생하자는 것이 아니다.
돗토리현은 1999~2022년 강원도 자연재해 때 13차례에 걸쳐 920만엔을 지원했고.하지만 접경과 방대한 산림.
kr제주특별자치도와의 차별화 방안은.
에너지 정책 변화에 따른 폐광으로 대표적 과소지가 됐다.2016년 미국 대선에 영향을 미친 페이스북 스캔들(캠브리지 애널리티카).
2015년 비영리기구로 출범한 오픈AI는 오픈소스로 개발 성과를 공개해 ‘인간에게 더 안전한 AI를 만들겠다고 했지만.박수련 IT 산업부장 마침내.
악마의 거래AI 덕에 한국 노다지 맞는다1500조 큰손이 찍은 이 산업5월엔 팔아라 징크스 온다고금리 버틸 피난처는 어디더 중앙 플러스2024 정치성향테스트이만희는 ‘만인의 연인이다민주도 인정한 밀당의 고수이재명에 날 돕지 마세요89년생 초선의 정치성향전국 유일 ‘현역끼리 붙는다부산남 ‘고슴도치 vs 호랑이더 중앙 플러스이건희·홍라희 마스터피스홍라희 100억 준대도 못 샀다김환기 ‘우주와 어긋난 인연내 그림은 평생 안 팔릴 것그의 첫 고객.걱정 없이 활용할 수 있게 제도화해달라는 요구가 줄기차게 있었다.